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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ech Daily (4.21.17 news) 본문

프로페셔널함이 차곡차곡/세상에 이런 일도 있더이다

Tech Daily (4.21.17 news)

dney 2017. 4. 20. 23:53

Tech Daily (4.21.17 news)




1. 기업의 홀로렌즈 활용 사례


http://www.ciokorea.com/t/557/%EC%8B%A0%EA%B8%B0%EC%88%A0%7C%EB%AF%B8%EB%9E%98/33942



마이크로소프트에서 출시한 홀로렌즈는 상용화 된 이후, 

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산업 생산 환경에서도 널리 사용되며 생산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고...

사용하는 동안 사용자의 위치 추적이 가능하며, 스마트폰을 따로 연결하지 않아도 돼 간편하다. 사용 중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생산 환경에서 작업 환경의 편리함을 도모한다고 한다.



구글 글래스를 비롯해 갤럭시 기어, 애플 워치 등 웨어러블 기기가 출시된지 몇년은 지난 거 같은데, 아직 아는 바가 많이 없다.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보니, 영화나 미드 블랙미러에서 보던 그런 '상상 속' 기기가 실현이 된 듯. 차후 몇년 안에 이 기술이 더 발전할테니, 이제 West World나 터미네이터가 현실이 되는 것도 먼 미래는 아닐 것 같다. (홀로렌즈 참고링크: https://www.microsoft.com/en-us/hololens)


#웨어러블_기기_홀로렌즈_활용_산업분야에서_날개_달아







2. 고객의 시대, 젠데스크에 주목하자.


http://www.ciokorea.com/t/21996/%EB%94%94%EC%A7%80%ED%84%B8%20%ED%8A%B8%EB%9E%9C%EC%8A%A4%ED%8F%AC%EB%A9%94%EC%9D%B4%EC%85%98/33907



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, 디지털 혁명, 디지털 혁신의 시대. 4차 혁명, 데이터 시대. 새로운 시대를 지칭하건 그 중심에는 고객과 디지털이 있다고. 2007년 창립된 이래 연간 67% 성장을 하며 초고속으로 크고 있는 젠데스크(Zendesk)는 디지털 고객의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. 특히 오늘 날 모바일과 기술 발달로 기업과 고객 간 시간, 장소로 인한 장벽이 없는데 이때 고객은 기업이나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즉각 제공받길 원한다. 이러한 고객 요구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으로 1.고객 셀프 서비스를 지원 2.라이브 채팅 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. (혹은 다시 각광받고 있다.)


(고객 3명 중 2명은 셀프 서비스를 선호한다는 통계)


#고객_데이터_통해_매출_증대, #디지털_혁신의_방향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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